주식회사 대경네트웍스

POS 시스템 . 신용카드단말기 . kt 전문대리점 DAEKYUNG NETWORKS.,LTD




데모버전 다운로드

  • 대경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대모버전 설치를 통해 미리 체험 해 보실 수 있습니다

메뉴얼 다운로드

  • 대경네트워크에서는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

▣ 초대형 매장 적용

01. POS 10대 이상을 상시로 운영하는 여러 개의 매장을 통합적으로 관리 운영하고 있는 초대형 매장운영에 검증된 솔루션입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철저한 장애대비

01. 01. IDC 센터 개념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매장의 중대 장애에 대하여 완벽한 예방이 가능합니다.

  - 서버 이중화 구성으로 서버 장애 발생시 다른 서버로 즉시 서비스 전환이 가능합니다.

  - 데이터의 실시간 동기화(백업) 구성으로 서버가 변경되어도 데이터 손실이 없으며,

    주기적 데이터 백업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다중 구성으로 장애대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  - 매장을 오래 운영하면서 데이터의 증가와 장비 노후화로 인해 장비 추가 투자비용이 전혀 없습니다.

?  - OS 및 DB 라이선스에 대한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.

  - 바이러스 등 외부 위협으로 부터 완벽한 보호가 됩니다.

02. 매장에서는 포스와 주변기기만 관리하는 간편함과 신속한 장애대처가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안정적이고 빠른 결제방식

01. IC보안 인증기관(KTC)으로 부터 보안인증을 받은 솔루션으로 포스에서 직접 결제 처리를 하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빠른 계산이 가능합니다.
02. 잔돈 지급기 직접 제어 방식으로 신속한 계산 완료가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임대업장 관리

01. 매장 관리자
  - 임대업장의 매출을 결제수단별 수수료 관리가 실시간 자동으로 계산되고 포인트 적립 사용 내역도 임대업장별로 자동 분배관리가 이루어집니다.

  - 각 임대업장별 자동 관리로 세무 관리가 편리하고 임대업장 점주에게 실시간 정보를 제공함에 따라 빠른 업무처리와 신뢰도가 향상 됩니다?
 02. 임대업장 점주
  -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매출 및 수수료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장운영계획을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거래(매출)처의 다양한 발주 관리

01. 계산서 발행 거래(매출)처에서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.
  - 이전 및 과거 발주내역에서 추가/삭제 발주형태, 일반(상품명)주문 형태

  - 전화 통화내역(인터넷전화)이 자동 녹취가 가능하고 발주내역으로 바로 청취가 가능합니다.
02. 거래(매출)처에서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직접 발주가 가능합니다.

  - 자신이 주로 거래하는 상품, 행사상품 기준으로 발주가 가능합니다.

  - 장바구니가 제공되어 발주업무를 더욱 편하게 할 수있습니다.

  - 자신이 발주한 내역을 기간별로 확인이 가능하여 발주 시점 예상이 가능합니다

  - 자신의 결제내역(카드, 현금) , 일자별 구매내역 및 거래 원장확인이 가능하여

    관리를 아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자체 상품권 발행 및 회수 관리

01. 매장에서 종이로 발행한 자체 상품권을 발행부터 회수까지 자동 관리가 가능합니다.
02. 판매 포스(회수)에서 상품 구매시 상품권 바코드로 확인 및 사용 가능합니다.
03. 상품권 이력관리로 중복사용 및 부정사용 등의 손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통합 행사 관리

01. 체인형(다중) 매장을 운영시 각 매장별 행사 관리를 본부에서 일괄적, 특정매장의 행사 관리가 가능합니다.
02. 각 매장에서는 차제적으로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.
03. 1+1, 2+1, n+n, 묶음행사, 무료증정행사 등 다양한 행사진행이 가능하고, 예정행사를 미리 준비하여 해당 기간이 되면 자동으로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통합 상품 관리

01. 체인 매장의 취급 상품을 통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매장별, 상품별 등 통합 매출관리가 가능합니다.
02. 통합 상품관리를 하여도 매장별로 별도 판매단가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별로 특색있는 운영이 가능합니다.
03. 상품 통합관리를 함으로써 수·발주 및 매장간 이·수관 업무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통합 매출/재고 관리

01. 모든 체인 매장 매출을 다양한 형태의 산출물로 통합 조회할 수 있습니다.
02. 모든 체인 매장의 재고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통합 회원 관리

01. 통합 회원 관리를 통해 회원은 모든 체인 매장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02. 통합 포인트 적립/사용이 가능합니다.
03. 개인 회원 이외에 매출처, 매입 매출처(사업자) 관리가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거래명세서 발행

01. 매출처 판매 등록 및 여러 종류의 거래명세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02. 판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거래명세서가 발행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등급별 판매단가, 최종 판매단가

01. 매출 고객의 실적에 따라 판매 단가를 지정하여 효과적인 매출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02. 매출처 별 최종 판매 단가를 기준으로 판매가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견적서 관리

01. 상품 목록을 간편하게 선택하여 손쉽게 견적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02. 견적서내에서 바로 단가와 수량 등을 수정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.
03. 발행된 견적서는 매출 자료로 연계 등록이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수발주

01. 물류 ↔ 매장, 본사 ↔ 매장, 매장 ↔ 매장 간 상품 수발주가 가능합니다.
02. 미수금관리와 거래대금 내역 관리가 가능합니다.
03. PDA를 이용하여 현장에서 손쉽게 발주 요청, 발주 매입을 할 수 있습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이수관

01. 매장 ↔ 매장 간 재고 이수관이 가능합니다. (이수관 시 매장간 미수금은 발생하지 않고 재고만 이동됩니다)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이동전표

01. 중간 정산 포스에서 임시 전표를 발행 후 계산 포스에서 최종 계산이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▣ 세금계산서 발행

01. 매출과 연동된 세금계산서/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