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 무인 주문 관리 시스템
01. 다층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서 편리하게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대기 시간을 줄여 고객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.
02. 부담스러운 최저임금 인상에 대한 고민을 무인정산(키오스크) 시스템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.
03. 키오스크를 통해 매장 특색에 맞는 이벤트 및 광고 노출로 매장의 홍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04. 키오스크 매출이 POS 매출과 완벽히 통합 관리되므로 매장운영 및 관리를 보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
05.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매장 통합매출(키오스크, 포스) 및 테이블 현황, 감사자료 확인이 가능해 매장 외부에서 운영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06. 현금과 카드 결제 뿐 아니라 다양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(삼성 pay, 모바일 쿠폰, 전자 상품권 등).
▣ 검증된 안정성
01. 검증된 오렌지2 솔루션에 통합된 구성으로 익숙하고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.
02. 매장 특성에 맞는 다양한 구성으로 최적의 운영 환경을 제공하며 복잡한 유형의 매장도 적용 가능합니다.
▣ 각종 편의 기능 지원
01. 구내 식당 용 식권 발행이 가능하며 티켓 중복 사용,부정 사용 방지 기능이 제공됩니다.
02. 각종 쿠폰 발행이 가능하여 다양한 매장 활성화 이벤트의 제공이 가능합니다.
03. 스템프 적립도 가능하며 사용 및 적립 내역을 스마트 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 가능합니다.
04. 메뉴별로 포인트 및 스템프의 적립량과 사용량을 지정하여 관리할 있습니다.
▣ 키오스크 화면 적용 편의성
01. 매장 별로 특색에 맞는 다양한 화면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고 기본 템플릿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
02. 모니터 형태(가로형/세로형) 및 해상도에 맞게 구성 가능하며, 세트메뉴 및 아이템 메뉴도 매장 실정에 맞게 구성이 가능합니다.
03. 디자인 불러오기 및 현재 디자인 저장하기 기능이 있어 유사 매장의 디자인을 가져와서 동일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.
▣ 키오스크 전용 장애 알림 서비스
01. 키오스크 장애 발생 시 관리자의 스마트폰으로 장애 내용을 자동으로 알려주며, 원격 제어를 통해 실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.
- 고객 결제 오류 시 자동 알림
- 고객 출력 장애 시 자동 알림 (고객에게 주문서를 주방에 제출하도록 자동 안내)
- ?주방 출력 장애 시 자동 알림